Skip to content

서울대학교합창단 제4회 Workshop 연주회

by 신동평 on November 9th, 2011
4th workshop concert

지난 포스트에서 약속했듯이 서울대학교합창단의 두번째 공연 소식 알려드릴께요. 😉
서울대 학부 재학생들로 구성된 서울대학교합창단은 11월 15일에 네번째 워크샵 연주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희 서울대학교합창단은 최근 KBS “남자의 자격”의 청춘합창단이 함께 출연한 KBS 전국민 합창대축제 “더 하모니”에 참가하여 본선무대까지 오르기도 했답니다.
안타깝게 비록 수상에는 실패했지만요. ㅠㅠ

2011년이 어느덧 가을을 맞이하여 2012년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네요.
저희 서울대학교합창단 또한 한해를 마무리 짓고, 새해를 맞이할 마음으로 2학기 워크샵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합창단은 여러해 동안 매년 2학기에 정기공연을 진행해 왔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조금 다르게 색다른 모습으로, 제4회 워크샵 공연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고자 합니다.
워크샵 공연은 합창단 기수별로 나누어 33/34기의 무대와 그리고 신입단원들로 구성되어 있는 35기의 무대를 보여 드릴 예정입니다.

지휘는 서울대합창단의 지휘자이신 원종수 지휘자님께서 맡아 주시며, 단원들의 목소리가 모두 하나가 되도록 그 아름다운 매력을 더해 주시고 계십니다.
33/34기는 Beatles의 “Blackbird/I will”을 비롯하여 “We remember them”, “Under the Sea”, 그리고 ”La Chaparrita”를 부르며,
35기는 Freddie Mercury “Bohemian Rhapsody”, 김규환 “물새”, Mac Huff “Everytime”, 마지막으로 한국 전통을 선보이는 우아한 우효원의 “아리랑”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단원들이 기쁨의 열매를 맺기를 희망합니다.
늘 설레임으로 가득한 올 가을- 서울대YB합창단과 함께 2011년을 즐기시길 소망합니다.

11월 15일 서울대 문화관에서 만나 뵈어요~ ^-^//

Share

From → 소식